Deutsch English Italiano Français 漢語 日本語 Tiếng Việt 한국말
keyboard_arrow_right

독일의 육가공 제품 산업: 오랜 전통, 현대적 기술

Content Fleischwarenindustrie 44b5836804

독일 육가공 제품 산업에는 오랜 전통이 있습니다. 독일은 소시지와 냉동 부분육 제조에 있어서 수 세기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현대적 요구에 발맞추기 위해 오래 동안 전승되어 온 전통을 따르고 있습니다. Black Forest 햄이나 Frankfurter 소시지같은 여러 전통 육가공 제품은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독일 육가공 제품 산업은 수 백 종류의 광범위함과 셀 수 없는 지역적 다양성이 특징입니다.

독일 기업은 전통 육가공 제품과 함께 전세계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품목을 공급합니다. 그 중에서도 저칼로리 제품, 선택의 폭이 넓은 간편 제품, 스낵 제품 등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최고 수준의 기술과 최상의 위생 기준, 오랜 경험, 전통의 전승, 지속적인 혁신 등은 독일 육가공 제품 산업을 대표하는 것들입니다. EU 위생 규정과 기타 여러 품질 보증 시스템의 엄격한 요구 조건을 이행합니다. 국제적으로 약 6만 명의 직원이 있는 약 400여 개 기업들이 까다로운 직원 자격 기준, 최고 기술 수준의 장비, 현대적 연구 설비로 높은 효율과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총 매출액이 210억 유로인 육가공 제품 산업은 독일 식품 분야에서 선두에 있는 산업 중 하나입니다. 2020년에는 독일에서 150만 톤 이상의 소시지를 생산했습니다. 여기에는 97만 톤의 가열 소시지, 35만5천 톤의 원료 소시지, 17만7천 톤의 요리한 소시지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해외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17억 유로가 넘는 34만 톤 이상의 물량이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