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utsch English Italiano Français 漢語 日本語 Tiếng Việt 한국말
keyboard_arrow_right

신뢰를 바탕으로 한 품질 보증

Qs Bild Logo Neu

주기적인 중립 관리 체제로 고품질 기준을 준수합니다. 이러한 체제는 원료육, 최종 제품, 생산 과정 전반에 걸쳐 적용됩니다. 소비자의 높은 품질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독일 도축 및 절단 기업은 지속적인 HACCP 개념을 근간으로 운영을 하며 주기적으로 다양한 품질 보증 시스템의 인증을 받습니다. 여기에는 식품 검사 시스템인 국제 식품 기준(IFS)과 QS 검사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IFS에서는 식품 안전성에 대한 일정한 검사와 식품 생산 업체에 대한 품질 기준을 제공합니다. 이 기준은 농업 생산에서 식품 가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 단계에 적용됩니다.

QS 시스템은 목장과 가축 우리에서 매장 계산대까지 종합적인 품질 보증을 의미합니다. 안전한 육류 생산과 마케팅을 위해 모든 QS 파트너는 특별한 요구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모든 마케팅 과정은 이전 단계에서 지정된 기준을 준수해야만 가능합니다. 시스템의 모든 참여자는 광범위한 관리와 문서화된 요구 조건을 이행하기 위해 자신의 책임을 다합니다. 또한 중립적인 인증 기관에서 주기적으로 모든 시스템 요구 조건에 대한 준수를 점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