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서비스, 신뢰성을 철저하게 지키는 독일 육류 산업
German Meat에는 최고 기술과 위생 기준을 준수하는 독일 기업이 속해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EU 위생 규정과 기타 여러 품질 보증 시스템의 엄격한 요구 조건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가공과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내외부 관리를 통해 가능한 최상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공식 수의사가 도축할 가축의 상태에서 수출용으로 포장된 부위육의 위생 상태에 이르기까지 생산 전과정을 감시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도축과 절단을 거쳐 냉각에서 이후 공정에 이르는 전체 공급망에서 높은 품질을 보증하게 됩니다.
독일에는 소규모 전문 분야 공급 업체에서 중규모 기업, 국제적 규모의 기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파트너로 이루어진 육류 구매 대행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하고 현대적 기업들이 최상의 육류 품질 생산을 위한 토대가 됩니다. 매우 다양한 기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 모두 고객 맞춤 부분육 생산에 있어서 최상의 품질, 위생, 맞춤 서비스, 절대적 신뢰를 제공합니다.
독일 육류: 전세계에서 소비
독일은 EU 정상의 육류 생산국 중 하나입니다. 독일은 우육 생산의 17%를 차지해서 두 번째 위치에 있지만 돈육 생산과 수출 분야에서는 유럽 시장의 선두에 있습니다. 2017년에 약 110만 톤의 우육과 송아지를 생산했고 550만 톤의 돈육을 생산했습니다. 뛰어난 품직 덕분에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2017년에 독일 기업은 약 38만 톤의 우육과 290만 톤의 돈육을 세계 100여 국가에 수출했습니다.
독일 기업은 개별 판매 시장의 특정 요구를 들어주기 위해 특별 부분육 제품을 만드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독일 육류 산업은 신뢰성, 맞춤 서비스, 양질의 육류와 혁신적 육가공 제품의 국제적 공급을 보장합니다.
전문 지식: 고급 육류를 위한 기초
독일은 도축과 육류 절단에 대해 유구한 전통이 있습니다. 생산 방법과 구조는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가축 유전학, 가축 보건, 생산 기술, 품질 보증 , 위생 분야 등에서 현재의 높은 기술 수준으로 발전했습니다. 최고 품질의 육류에 관해서는 독일의 모든 생산 단계에서 밀접하게 함께 노력합니다. 농업 기관, 연구 기관, 교육 기관과 도축 및 절단 업체는 연구와 생산 과정에서 얻은 자신들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 판매 시장의 요구를 가축의 사육, 비육, 축산에 즉시 반영할 수 있습니다.